MLS가 k리그보단 유럽 진출이 그래프먹튀검증 용이하지 않나.. 여기 시장도 잘 공략해서 윈ㅡ윈 됐으면.


MLS가 k리그보단 유럽 진출이 그래프먹튀검증 용이하지 않나.. 여기 시장도 잘 공략해서 윈ㅡ윈 됐으면.

댓글 : 0 조회 : 396

뭔 개소리야 병신아 첫 댓글은 영어권이라 좋다는건데 그래프먹튀검증 수준 차이 없으면 영어 배우는 리그가 좋지 mls도 유럽 진출하는데 ㅈ도 모르고 욕부터 박네 앞에서는 한마디도 못할 병신새끼가 씨애틀 경기장 사진으로 봤는데 멋지더라

확실히 미국이 이런 인프라에 투자를 많이 함 요즘에 유럽하고 중남미에서 괜찮은 선수들 많이 뽑아오는듯... 가끔 티비에서 할때 보는데 10년전과 비교하면 퀄리티가 많이 올라옴

harukaze 남미에서 유망주들 약탈 수준으로 쓸어가더라. 아르헨 브라질 이런 나라들을 비롯해서 옆에 파라과이, 볼리비아 이런 나라들 유망주들도 많이 대려오고 하면서 은퇴직전 송장리그라는 이미지를 지우려는거 같음. 근데 여전히 상위팀들이랑 하위팀들 경기력 차이가 너무 나는듯.

MLS가 k리그보단 유럽 진출이 용이하지 않나..

여기 시장도 잘 공략해서 윈ㅡ윈 됐으면.. 개리그에서 바로 안가고 어디 거쳐가면 몸값이 꽤 높아져서 쉽게 못가더라... 

세계최고 풀백 홍철 mls가자

중국 중동에 이어 이젠 북미까지 잘하는 짓이다 ㅉㅉㅉ

세금리그 중국 중동은 몰라도 미국은 왜? 김기희 황인범 둘 다 연봉 10억도 안 됨


J리그통해서 유럽간 한국선수도 대부분 데뷔를 거기서해서 유럽간거지 한국에서 일본가고 유럽간 케이스는 거의 없더라고ㅇㅇ

최근글